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면 에너지 스타

빛나는 그대! 에너지 스타 빛나는 그대! 에너지 스타
곽동근 | 비주얼토크북 | 20121201
평점
상세내용보기
| 리뷰 더 보기 | 관련 테마보기

저자는 펀리더십 강사로 유명한 강사인 것 같지만 실제로 강의를 들어본 경험은 없다.

이 책을 통해 강의를 먼저 접하게 된 것 같은데 책을 읽고 나니 실제로 강의를 듣고 싶다는 마음이 넘친다.

책 제목처럼 책 안에는 에너지가 넘쳐 흐른다. 웃음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도록 스스로 웃는 법이 알려준다.

강사로써 본인이 강의에 활용하는 것들을 다른 사람들에게 공개하기는 쉽지 않은데 이 책에 아낌없이 쏟아 부었구나라는 생각이 든다. 그것도 그림까지 곁들여서 친절하게 바로 적용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써먹을(?) 수 있도록 해두었다.

펀리더십이다 뭐다 요즘 대세인 강사에서부터 레크레이션 강사, 회사에서 분위기를 이끌어 내야 하는 사람이건 다양한 사람들이 활용 가능한 펀(FUN)한 활동이 가득해서 무엇을 먼저 써볼지 고민하게 된다.

하지만 누군가에게만 써먹을 수 있는 내용만 다루는 것도 아니다.

중요한 것은 이 안에 있는 내용이 실제로는 보지도 들어보지도 못한 곽동근 소장의 강의를 책을 활용해서 내가 듣고 있다고 느껴보는 것이다.

요즘 생활에 활력이 없다면 무언가 한번 신나게 웃어 볼 기회가 없었던 내 삶이었다면 곽 소장이 이야기하는데로 시키는데로 한 번 해보자.

에너지 넘치는 삶을 경험할 수 있을 것 같다. 책을 읽는 첫 번째 방법은 나에게 하는 말이라는 생각으로 보고 한 번 해보기!

넘쳐야 다른 사람에게도 전해지는 법이다.



이글은 "인터파크도서"에서 작성되었습니다.